학사행정

  • 공지사항
  • FAQ
  • 자료실

공지사항

금융공학과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경영인턴십] 2017-2학기 경영인턴십 신청 안내
작성자 이명호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17-08-21 마감일 2017-08-31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45
공지부서 경영대학교학팀 
첨부파일
2017-2학기 경영인턴십(학점 인정) 신청을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1. 경영인턴십이란?

 

학생이 인턴/현장실습을 일정 기간 수행하면 학점을 인정해주는 과목

(교선으로 인정)

 

 

2. 경영인턴십 수강요건

 

2학년 2학기(4학기)이상 이수한 자 또는 이수예정인 자

2017-2학기 등록 확정자

※ 타과생도 신청 가능

 

 

3. 학점 인정 기준

 

18시간 x 5일 x 4주 근무 -> 3학점(160 시간)

12학점 인정 가능(경영인턴십 1, 2, 3, 4)

 

 

4. 성적 평가 방법(A+ ~ F 절대평가)

 

기업평가(70%) : 인턴십 종료 시점의 기업이 작성한 연수평가서

학교평가(30%) : 출석부 + 보고서 + PT(상황에 따라 변동가능) -> 인턴십 담당 교수님이 평가

 

 

5. 경영인턴십 신청방법

 

경영인턴십 참여신청서(첨부1)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수강정정 기간에 조교가 직접 수강신청 진행(학생이 수강신청 할 수 없음)

 

※ 경영대 기업 매칭은 학기 중에 없음

 

가. 개인 인턴십 : 학생이 인턴십 기업을 발굴 및 컨택했을 경우, 학교에 학점 인정을 신청

 

▶ 학교의 인턴십 인정 기준에 부합하여야 함(첨부2 참조)

 

▶ 실습 전 신청 서류 : 경영인턴십 참여신청서 1(첨부1)

 2017. 8. 31. 18시까지 방문 제출(다산관 116호 취업진로상담센터) 및 메일 접수(yeyeahjin@ajou.ac.kr)

※ 8. 21(월)~25(금) 센터 일본 출장으로 닫혀있으니 방문 제출 시 경영대학교학팀 e-business 이명호 선생님께 제출.

※ 인턴십 선발 확정 전이라도 학교 신청기간 안에 신청해야 이후 학점 인정이 가능함.

 

▶ 실습 시작 시 제출 서류 : 현장실습 협약서 1(첨부3 예시 참조)

※ 학점 인정을 받으려면 반드시 인턴기관의 현장실습 협약서를 제출해야 함.

     - 협약서 안내 추후 개별 공지

 

▶ 실습 종료 시 제출 서류 : 출석부, 주간일지, 종합보고서, 연수평가서(기업작성) (첨부4 참조)

    - 추후 개별 안내

 

 

나. LINC 사업단 현장실습

 

▶ http://how.ajou.ac.kr 로그인 - 이력서/자기소개서 작성 - 참여기업 신청

※ LINC 현장실습 참여 학생은 취업진로상담센터로 제출할 서류 없음(how.ajou.ac.kr 에서 진행)

 

 

6. 문의 : 다산관 116호 취업진로상담센터 / 031-219-3635 / yeyeahjin@ajou.ac.kr

           ※ 국제 인턴십(경영학과 학생)은 글로비즈 사업단으로 문의(031-219-3802)

           

 

공지를 꼼꼼히 다 읽어 보시고 문의주세요^^

금융공학과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17-1 글로벌리더스 벨트 장학 신청 안내(인증요건 파일이 수정되었으니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다음 [학사과정] 2017.8월 졸업자 학위수여 일정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금융공학과 대표전화:031-219-3661
  • COPTRIGHT(C)2013 Department of Financial Engineering.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