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아주창업캠프 실시에 따른 사전 공지
- 김수영
- 2013-09-13
- 3211
경영대학에서 주관하여 실시하는 제3회 아주창업캠프를 2013학년도에는 아래와 같은 일정으로 실시하고자 사전에 공지하오니 관심 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아 래 -
1. 개최 기간 : 2013. 11. 01(금) - 2014. 02. 06(목)
2. 참가 대상 : 본교 학부생(휴학생 포함) 50 ~ 60명
3. 주요 내용
- 참가 학생들이 창업과 사업개발에 대해 학습(사업계획서, PT전략, 사업실행력 등)하 고 팀별 Proposal을 작성하여 오디션에서 발표
- 소양교육 워크숍 및 3차에 걸친 오디션을 통하여 본교 교수진과 선배 CEO가 Mentoring과Sponsoring 진행
- 대상 1팀과 우수상 2팀을 선정하여 시상 및 창업 지원
4. 일정별 추진 예정 사항
- 2013. 09. 03(화) 제2회 아주창업캠프 실시 예정 공지
- 2013. 11. 01(금) 아주창업캠프 설명회 개최
- 2013. 11. 04(월) - 15(금) 참가신청서 접수
- 2013. 11. 20(수) - 21(목) 참가자 선발 및 공지
- 2013. 12. 26(목) - 27(금) 소양교육 워크숍 개최
- 2014. 01. 10(금) 1차 오디션 실시
- 2014. 01. 22(수) 2차 오디션 실시
- 2014. 01. 24(금) 사업계획서 작성법 및 창업실무 특강(Ⅰ)
- 2014. 01. 27(월) CEO 초청 멘토링 및 창업실무 특강(Ⅱ)
- 2014. 02. 06(목) 3차(최종) 오디션 실시 및 시상식
5. 참가 신청
1) 신청단위 : 팀(5명) 단위 신청을 기본으로 하되, 개인 신청도 가능
2) 팀 구성방법
- 팀당 최소 2개 이상의 단과대학 학생으로 구성
- 개인 또는 팀원 수가 미달되는 팀의 경우는 팀원을 임의 배정할 예정
6. 시상 및 창업지원
1) 시 상
- 대 상(1팀) : 상장 및 부상(팀원 전원에게‘13인치 맥북에어’지급)
- 우수상(2팀) : 상장 및 부상(팀원 전원에게‘New IPAD’지급)
2) 창업지원 : 변리사 또는 창업지원 전문가의 자문을 통한 실제 창업 지원
------ 경영대학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