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Total 12건, 1/2

게시글 검색
전체
안내 > FAQ
No 제목  
12 열기/닫기
입학연도 3월 1일 기준으로 재직기간 3년 (1,095일 기준으로 산정) 이상 근무해야 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특성화고등을 졸업한 재직자 전형 모집요강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병역 특례 기간의 산업체 경력, 의무복무 경력은 재직기간의 합산
11 열기/닫기
경영 대학에서 진행하는 하계 또는 동계 방학 중 참여 가능한 ‘해외기업탐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전공 1학점 인정 가능) 더불어 글로벌경영학과생뿐만 아니라 경영 대학 소속의 타학과생도 같이 지원하여 참여할 수 있어 타학과생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습니다.
10 열기/닫기
새내기 배움터, 학년별 또는 전체 학년 통합 MT 등 친목을 도모하고, 교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이 있습니다.
9 열기/닫기
‘멘토링 프로그램’이나 ‘러닝’을 주제로 하는 글로벌경영학과의 소학회 활동을 참여할 수 있습니다.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선/후배와의 지속적인 만남을 통해 학교생활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원하시는 활동이 있으시다면 추가로 개설하여 운영이 가능합니다.
8 열기/닫기
아주대학교 재직자 전형으로 입학한 자는 재직 의무가 있습니다. 만약 재직 중이던 직장을 퇴사할 시, 학사운영규칙상 유예기간이 주어지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입학처 문의 바랍니다.
7 열기/닫기

2024학년도 모집요강 상 전형방법을 살펴보시면 성적은 70%의 반영비율로 기재되어 있습니다. 보다 더 자세한 평가 방법은 모집요강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6 열기/닫기

대표적으로 한국장학재단 장학금인 고졸 후 학습자 장학금(희망사다리 Ⅱ유형)이 있으며, 기본 자격 요건 충족자 중 연령, 재직기관, 출신고교, 기업 재직기간에 따라 차등 배점하여, 예산범위 내 총점이 높은 순으로 선발됩니다. 그 외 다양한 장학 제도가 존재하오니 아주대학교 및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5 열기/닫기

글로벌경영학과는 수업이 주중 야간 및 주말에 진행되지만, 

야간대학으로 분류가 되는 것은 아니며, 일반 주간학과로 동일하게 분류됩니다. 

또한 졸업후에 받을 수 있는 학위 역시 주간 경영학과 학생들과 동일한 '경영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4 열기/닫기

아주대학교 학사운영규칙 제 58조에 의거, 재직자 특별전형으로 입학한 자는

같은 재직자 특별전형학과인 융합시스템공학과에 한하여 전과가 가능합니다.


3 열기/닫기
주중 19:30~22:00, 주말 09:00~11:30, 13:00~15:30에 수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강의시간은 학기 별 변동가능성이 있습니다.
수업 요일은 수강과목에 따라 상이하며 보통 주중, 주말 대면강의, 온라인 강의로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