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N TV

AMON TV

모바일학습방송국(AMON: Ajou Mobile Broadcast Network)은 데스크 혹은 랩탑PC를 제1스크린으로 하는 기존 온라인서비스와 달리 스마트폰/태블릿PC를 제1스크린으로 채택하여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MON은 교수와 학생이 손쉽게 직접 제작하는 ‘참여형 학습모델’로서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재직자들의 학습을 지원하고, 학습 뿐 아니라 대학생활 적응에 도움을 주는 컨텐츠도 제공하는 스마트기기에 최적화된 자체 학습콘텐츠 개발 조직입니다. 우리대학은 글로벌경영학과 학생들을 주된 주요자로 하여 2018년 3월에 AMON 스튜디오를 개국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학습 지원 컨텐츠로서 “영어 5분 기초 강좌”, “중국어 5분 기초 강좌”등을 시작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배포하여 예습 시간이 부족한 재직자를 대상으로 효율적인 Flipped learning 학습환경을 조성하고, 성인학습자의 교육접근성을 높여 나갈 것입니다.

국내대학 유일의 스마트기기에 최적화된 자체 학습콘텐츠 개발 및 확산을 통해 우리대학 재직자학과만의 차별성을 확보할 것이며, 이와 같은 혁신적 성인학습자 친화형 교수방법은 향후 평생교육 공유학습 플랫폼으로서 확대될 것입니다.